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2 Tour down under

bike | 2012. 1. 20. 00:54 | Posted by SD

 

 

호주에서 열리고 있는 새해 첫 프로대회

투어 다운 언더가 지금 한창 경기중에 있습니다.

좀 아까 스테이지3 하이라이트 보니
 
Lotto - Belisol 팀에 앙드레 그라이펠이 스테이지를 승리하네요.

새해 첫 대회부터 출발이 좋네요. 올해 스프린터 경쟁은 아주 기대 됩니다.

티빙에서 꼴랑 30분 보여주는거 늘 11시30분 부터 하더니 오늘은 11시부터 했..

11시 30분에 볼려고 켰더니만.. 굿 바이..라는 멘트만..아오 히밤.



잡소리 그만하고..

도싸에 항가맨님이 호주에서 전시중인 자전거들을 촬영해서 올리셨습니다.

정중하게 허락받고 사진들 투척해 봅니다.쿄쿄.





오. 메리다가 있네요.;;
그냥 시승차 같아 보이긴 합니다;





................................

이건 처음보네요.




룩 695 같이보이는데.

룩은 코피디스 팀이 사용합니다




리들리.

겡장히 육덕지고 강해 보입니다.

로또 베리솔 팀차이고 전동캄파. 하악하악.




아주 유명한 타막 sl4(?)로 생각됩니다.(아님 말고..)





오베아 하면 역시 유스카텔 팀차!
듀라 c75 휠. 무섭네요..'ㅡ';;




피나렐로 도그마2.. 겠죠?헤헤..

개인적으로 이거 말고 모비스타 팀차 컬러가 참 맘에 들어요. 블링블링.





트렉.

합병된 라디오샥-닛산-트렉 팀이 사용중이죠.




이건 작년 레오파드팀 컬러같네요.



이건 처음 보는 컬러! 오베아가 생각납니다.



캐논데일 짜응~~

에보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캐드같음.



이건 시냅스 라인 모델들인것 같네요.

역시 사이즈가 좀 커야....루저는 웁니다.





에보~~~~꺄아~~~~~

전일화니야.

화이팅.




마빅 신형휠인거같은데 정확한 모델명은 모르겠네요.

그 slr이랑 스포크가 다른것 같은데.



캐논데일 하면 역시 팀차 컬러가 짜응~~~하악하악.

아놔 근데 이거 캐드10이었네..


자이안트 라보뱅크 팀차.



자이안트 이번 신형 모델인거같은데.

측면에서 볼때 대문짝만한 로고가 안보여서 겐츈해 보입니다;

슬로핑은 늘 맘에 안듬.




2011 TDF 에반스 옐로버젼 SLR? 쿄쿄..

실물 보고싶네요..



BMC TT차. 모델명은 모르겠는데..

모양은 좀 멋있네요;



12년식 SL01?SR01? 뭐 암튼 고 라인인것 같네요.



데칼이 확 바뀐 12년식 RM01.

이게 위에껀지 RM인지 몰라서 찾아봤네요;




스캇 포일.

과연 올해 스캇의 성적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사진 볼땐 모양이 나쁘진 않은데..

주변에 스캇.. 타는 사람도 없고 살려는 사람도 없고..







이건 포일 인가? 아닌가?헤헤..몰라..

아..스캇은 올해 그린엣지 팀이 탑니다.






TT차는 참 미래 지향적이고 최고의 기술력이 들어가 있다고 하죠.

타보고싶음.





포커스 프레임도 라인 참 이쁘고 늘씬늘씬 합니다.

왠지 성능도 좋을것 같고.






캐년 Aeroad CF

올해는 카츄샤 팀이 탑니다.

작년 질베르,그라이펠,등등 에디션도 멋졌는데..




윌리어 센토 Di2 전용인가 보네요.

어휴 색갈...이러지마...





윌리어 제로7.

쥰내 경량 프레임이라고 알고있는데.

모양새는 경량 느낌은 잘 없네요.

가격은 매우 안착함...





어후 야아~ 웨이래~~






작년에 자출 중에 윌리어 페따끼 에디션을 본 적이 있는데..휠까지 형광 깔맞춤.

뒤에선 전혀 몰랐다가 우회전해서 가실때 보니 어휴..포스가;;; 장난 없었음;;;

개인적으로 윌리어는 발란 월드 챔피언 버젼이 참 이뻤....


이건 뭔지 모르겠음.
: